빗썸, 네이버 N골프 공동주최 아마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2024 빗썸 핸디캡 클래식'
내달 22일 서원힐스서 개최
네이버 핸디캡 기준 3개 그룹 경기
총상금 3000만 원 놓고 '진검승부'

  • 맹준호 기자
  • 2024-10-18 09:56:50
  • 프린트하기
  • 이메일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빗썸, 골프대회, 핸디캡, 서원힐스



빗썸은 네이버 N골프와 공동 주최하는 아마추어 골프대회 ‘2024 빗썸 핸디캡 클래식’의 참가자를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11월 22일 경기도 파주의 서원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총 상금 3000만 원 규모로 열린다. 네이버의 ‘MY골프 공인 핸디캡’ 점수에 따라 나눈 3개 그룹 216명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프로 대회 수준의 코스 세팅 하에서 트로피와 상금을 놓고 실력을 겨룬다. 참가비는 무료다.

이번 대회의 가장 큰 특징은 핸디캡 별로 그룹을 나눈다는 점이다. 때문에 로핸디캐퍼가 아니더라도 대회에 나가 자신의 수준에 맞는 참가자들과 경기할 수 있다. 네이버 MY골프 공인 핸디캡 점수 기준 A그룹은 핸디캡 9.9까지, B그룹은 핸디캡 10~19.9이고 C그룹은 핸디캡 20 이상이다. 여기에 그룹 통합 스트로크 매치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네이버 스포츠 공식 블로그 게시글 ‘2024년 빗썸 핸디캡 클래식 골프대회’의 양식 통해 할 수 있다. 참가 자격은 빗썸 회원 중 네이버 MY골프 공인 핸디캡을 발급받은 2000년 이전 출생자다. 단, 프로단체 및 프로자격증 소지자,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 선수권부 및 시니어부 선수 등에 해당하는 사람은 출전할 수 없다.

대회 참가자는 '빗썸 추천인 이벤트'를 통해 결정된다. 참가 신청서에 각자 확보한 추천인을 많이 기재한 순으로 각 핸디캡 그룹별 인원을 선발하는 방식이다. 최종 선발 인원은 11월 13일 개별 안내된다..

상금은 스트로크 통합 및 각 그룹 상위 3인, 롱기스트·니어리스트 남녀 그룹별 각 1인에게 돌아간다. 홀인원을 한 사람에겐 1억 원의 특별상을 준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공, 모자, 우산 등 기념품과 만찬을 제공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아마추어 골퍼에게는 프로 대회 수준의 라운딩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상자산 투자자에게는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앞으로도 아마추어 스포츠, e스포츠 등 스포츠·문화예술 분야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